판촉물제작

판촉물문구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판촉물, 홍보물, 개업선물, 창립기념품, 답례품, 행사선물, 판촉물 특가할인.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기념선물, #기념선물, #사무실개업선물 입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홍보 및 생산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채주임 입니다.

오늘 교회 및 요식업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이야기하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센스있는집들이선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소한 제가 이야기할 방법을 참고한다면 주문제작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부산기념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을 위해 판촉을 해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을 대상으로 홍보해야 한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나의 홍보대상은 누구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대상을 압축해야 합니다. 외판원, 노점상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노년, 미성년자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 고려 사항과 상관없이 항상 잘나가는 홍보물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판촉물제작 전문 업체 기프트조아는 블루투스·에코백·보조배터리·보틀병 등 제품력이 뛰어난 생활용품, 요즘은 좋은 제품을 만들어서 좋은 회사를 찾는 방법은 원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판촉업체를 2~3곳 선택하고, 직접 전화 상담을 받고, 좋은 제품이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회사선물 총 8가지 색상이 있으며 펼쳐서 수납하고 접어서 밴드로 고정하는 방식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이번달 답례품 상담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고 피드백이 좋았던 제품으로

저를 믿고 한번 고려 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하나씩 설명 했습니다.


가죽클립보드 집게형 2종

87dfde2455edb08428abec5f9bcb1b8d_1643536737_9398.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가죽클립보드 집게형은 일반형과 볼펜꽂이형으로 2종류가 있는 문구, 사무관련 판촉용품입니다.
학교, 관공서에서 홍보용품, 판촉용품으로 대량주문이 종종 들어오고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업무에 필요한 기능까지 갖춘 홍보용품 입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조가죽(PU)원으로 제작된 가죽클립보드는 종이로된 타제품과 달리 휘어지지 않고 물에 젖어도 오랫도안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인쇄는 원하는 위치에 금박, 은박, 박 인쇄가 가능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우리에게 처한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영업장 판촉 및 광고 입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고통의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업 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볼펜판촉물제작, 저렴한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FAQ - 자주하는 질문

Q.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결제수단은 현금(온라인입금) 또는 신용카드로 가능하며, 결제 확인 후 제작에 들어갑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mazinga.kr